:: 어울림국제결혼 ::
즐겨찾기로그인회원가입
결혼절차
사후관리  

 



결혼 후 신랑과 신부와의 화상미팅도 가능합니다. 생활중 통역이 필요할 경우 사무실로 신랑,신부님께서 함께 오시면 통역이 가능하며, 못오실경우 통역사와의 전화상담도 가능합니다.

 

어울림 국제결혼정보는 회원님을 언제나 가족과같이 대하겠습니다.
회원여러분을 평생 고객으로 모실 수 있도록 꾸준히 보완하고 개선하여 나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모든 발생되는 어려운 문제를 함께 헤쳐나가기에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며,
회원여러분들도 다음 기본적인 사항들을항시 유념하시어서 모쪼록 회원 여러분 가정이 행복하고
즐거움이 가득 넘치는 가정이 되시길 바랍니다.

 

- 과도한 음주, 도박, 놀음, 외도는 삼가해 주셔야 합니다.
(열심히 사시는 모습을 보여줘야 믿고 따르겠지요.)
-무리한 성표현과 성생활은 자제하셔야 합니다.
(처음부터 무리한 성생활을 요구하는 것은 경험이 없는 신부님께서 놀라서 두려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점차 발전해 나가십시오.)
-인격적인 모독이나 욕설, 폭행은 매우 안좋은 사태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 신부님이 한국에 입국 후 처음 몇달간은 부모님과의 통화로 국제전화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집전화나 핸드폰으로 이용시 전화 요금이 많이 나올수가 있으니 국제선물전화카드를 이용하시면 집전화 1분 1000원을 1분160원 정도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여 답답한 일이 있더라도 한번 더 인내하시고 멀리 외국에서 오직 당신 한 사람만을 믿고 머나 먼 타국으로 오신 신부님을 배려하셔서 아끼고 사랑하신다면 분명 행복한 가정을 키워 나가게 될것입니다.

 

어울림국제결혼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695 화서프라자 405호     대표 : 임동쇠     TEL : 031-255-9881
사업자번호 : 130-47-09063     국제결혼중개업 등록번호 : 경기-수원-국제-22-0001호 서울보증보험 가입업체     E.mail : dolsoido@naver.com

Copyrightⓒ 2019 어울림국제결혼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